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Drink(Beer)

타이거 맥주 '인조이 위닝' 프로모션

by dreamreader 2009. 12. 10.
반응형

(서울=뉴스와이어) 2009년 12월 01일 -- 아시아 대표 맥주 타이거(www.tigerbeer.co.kr)가 본격적인 연말 특수를 앞두고 타이거맥주의 ‘인조이 위닝 (Enjoy Winning)’ 브랜드 컨셉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이거맥주는 오는 12월 말일까지(한정 수량 소진시까지) ‘인조이 위닝(Enjoy Winning)’ 캠페인을 통해 연말 모임 시 활용할 수 있는 타이거 빈티지 트럼프 및 타이거 전용잔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이마트에서 타이거 330ml 캔 여섯 개로 구성된 ‘인조이위닝 스페셜 패키지’를 구입하면 타이거 맥주 전용잔과 빈티지 트럼프를 증정하며, 수입맥주 전문점이나 바에서 타이거맥주 4병을 구입할 시에는 친구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타이거 트럼프를 증정한다. 

타이거맥주 마케팅 매니저 차훈 팀장은 “‘인조이 위닝’ 캠페인은 승리의 순간에 항상 타이거 맥주가 함께 해 즐거움을 나눈다는 브랜드 컨셉” 이라며 “소비자들이 타이거맥주 인조이 위닝 이벤트를 통해 연말 술자리에서 특별한 ‘위닝’의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 고 말했다. 

골든 컬러와 미디엄 바디의 유러피안 스타일 라거인 타이거 맥주는 호주와 유럽산 보리 몰트와 독일산 홉 그리고 특별히 네덜란드에서 배양된 고유한 타입의 이스트와 같이 오직 최상의 자연적인 원료를 사용해 제조되며 부드럽고 균형 잡힌 몰트의 스위트함이 연상되는 중간 정도의 쓴맛 맥주로 전세계 맥주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출처 : 뉴스와이어



타이거 맥주 좋아하시는 분이나
맥주잔 모으는 분에게 좋은 소식일 듯 하군요.





 유용하셨다면 추천버튼(view on, mixup)을 눌러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