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Drink(Beer)

프리미엄 흑맥주 기네스, '기네스 피버 프로모션' 전개

by dreamreader 2009. 12. 10.
반응형


(서울=뉴스와이어) 2009년 11월 30일 -- 세계적인 프리미엄 흑맥주 기네스가 기네스 흑맥주 알리기에 적극 나선다. 기네스맥주(www.guinness.com)는 오는 12월부터 6개월간 매주 목, 금, 토요일, 3일 동안 서울 및 경기지역 판매업소에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기네스 피버(Guinness Fever)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기네스 피버 프로모션’은 행사 도우미팀이 각 테이블을 돌면서 기네스OX 퀴즈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기네스 액정클리너, 크리스피크림도넛 무료 증정권, 마일리지 스크래치 카드 등을 증정하는 행사다. 
  
기네스맥주는 ‘기네스 맥주의 칼로리는 저지방우유보다 낮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네스북은 기네스에서 만들었다’ ‘흑맥주가 쓰다는 것은 편견이다’ 등의 제품 정보를 OX퀴즈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젊은층의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 신촌, 분당, 이태원, 압구정, 신사동 가로수길 등이 주요 거점이 된다. 
  
‘기네스 피버 프로모션’ OX퀴즈 참가자 모두에게는 미니 기네스 액정클리너를 증정하며, 기네스맥주 3파인트를 주문할 경우 크리스피 크림도넛 3개 무료 쿠폰을 추가로 준다. 크림도넛은 기네스 흑맥주와 궁합이 잘 맞는 안주로 도넛의 달콤함이 기네스 맥주의 크리미 헤드와 어우러져 부드러운 맛을 배가시켜준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기네스 맥주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마일리지 스크래치 카드가 증정되며, 웹사이트(웹사이트주소삽입)를 통해 적립된 마일리지에 따라 혼다 줌머 50cc(1등), 프라다 서류가방(2등), 블랙베리 핸드폰(3등), 알마니 손목시계(4등), 불가리 벨트(5등)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기네스맥주 브랜드 매니저 탁정임 차장은 “기네스의 250년 역사, 크리미헤드(거품), 칼로리, 어울리는 안주 등 마니아층이 사이에서 입소문으로만 퍼져있던 재미있던 정보들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정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기네스 흑맥주만의 특징인 크리미헤드(거품)와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출처 : 뉴스와이어


 유용하셨다면 추천버튼(view on, mixup)을 눌러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