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mart phone

KT,신한카드 국내 최초 무선데이터 무료이용 제휴신용카드 출시

by dreamreader 2010. 2. 12.
반응형

신한은행의 SHOW데이터완전자유카드를 한달에 20만원 이상 사용시
월정액 1만원 할인이고,
한달 20만원 미만 사용시에도 4천원 할인해준다고 하니 괜찮은 듯 하군요.

그런데 요금제가 좀 혼동스럽기는 합니다.
월정액 1만원으로 데이터통화료는 물론 정보이용료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SHOW데이터완전자유 요금제가 뭔지 잘 모르겠네요. --;

KT의 3G 부가서비스 쪽을 보면 월정액 1만원짜리가
SHOW스마트500도 있고 그 내용은
무료 1000MB (와이브로 지원폰: +500MB, 초과시 51원/MB) 입니다.

둘의 차이가 뭔지 잘 모르겠군요.
스마트폰보다 스마트폰 관련 요금제가 더 어려운 듯 하군요.


KT의 데이터 관련 부가 서비스 요금제는 아래 링크 참고 하세요.


기사

(분당=뉴스와이어) 2010년 02월 04일 -- 카드발급만으로 무선데이터를 최소 40%에서 최대 100%까지 할인 받아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무선데이터 무료 이용 카드가 등장해 화제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신한카드(대표 이재우, www.shinhancard.com)와 손잡고 월정액 1만원으로 데이터통화료는 물론 정보이용료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SHOW데이터완전자유’ 요금제를 월정액 없이 이용할 수 있는 ‘SHOW데이터완전자유카드’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무료 제공기간은 카드발급 후 2개월이며 2개월이 지난 후에 카드 사용금액이 월 20만 원 이상이면 월정액 1만원을 내지 않고 계속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카드 사용 금액이 월 20만원 미만일 경우에도 월정액 1만원 중 4천원이 할인돼 6천원만 내면 된다. 
기존 제휴카드는 포인트나 음성통화료를 할인해 주는 반면 이 카드는 국내 최초로 무선데이터를 할인해 주는 게 특징이다. 따라서 무선데이터를 많이 이용하는 20~30대 젊은 이용자들에게 인기가 있을 것으로 KT측은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SHOW데이터완전자유카드’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50%할인, 아웃백, 시즐러 20%할인, 현대오일뱅크 주유시 리터당 40원 적립, 맥스무비 인터파크 YES24 온라인 영화할인 등 신한 2030카드 혜택도 같이 누릴 수 있어 더욱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다. 

카드 연회비는 1만 2천원이며 이 카드를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쿡앤쇼’ 대리점을 방문하면 된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나 SHOW사이트(www.show.co.kr)를 참조하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KT 개인고객전략본부장 양현미 전무는 “이번 제휴카드를 통해 고객들은 무선데이터 요금을 아낄 수 있어 가계통신비 절감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데이터 시장의 폭발을 대비해 보다 다양한 제휴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SHOW데이터완전자유’상품은 KT가 지난 2008년 9월에 업계 최초로 내놓은 데이터정액상품으로 월 1만원만 내면 벨소리, 뉴스, 교통, 증권, 게임, 날씨 등 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서비스를 데이터통화료는 물론 정보이용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무선데이터요금제다.
출처 : 뉴스와이어

KT, 신한카드와 국내 최초로 무선데이터 무료이용 카드 출시



   유용하셨다면 아래 추천버튼(좋아!view on(로그인 불필요), mix up)을 눌러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