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dream reader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01월 05일 -- 팬택(www.pantech.co.kr, 대표 박병엽)은 이달 24일 출시하는 IM-U560K 모델을 시작으로 30~40% 스카이 제품에 친환경 포장재를 적용한다고 밝혔다. 수출제품은 유럽향부터 순차적으로 적용을 검토 진행 중이다. 
팬택 휴대폰 친환경 포장재
스카이가 선보이는 친환경 포장재는 친환경 재생 용지만을 100% 사용하였고, 인쇄는 환경 친화적인 콩기름을 사용하여 인쇄했다. 

친환경 포장재 용지는 식품 포장재로 사용해도 안전할 만큼 친환경적인 재질이며, 인쇄에 사용된 콩기름 잉크는 각종 중금속은 물론 휘발성 유기용제가 전혀 없어 환경호르몬 부분에서도 안정성이 확보되며, 100% 생 분해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그 동안 유해성 논란이 가중되고 있었던 접착제를 배제한 무 접착 구조를 자체 개발하여 유해물질을 최소화했다. 

이와 함께 친환경 포장재의 사이즈를 30%이상 대폭 축소하여 물류비용의 최소화를 실현하고 효율적인 자원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팬택 휴대폰 친환경 포장재
또 친환경 포장재 사용은 국내부터 해외로 점진적으로 확대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해외는 유럽으로 수출하는 제품부터 적용하는 것을 검토 중이다. 

팬택 디자인본부 허진 전무는 “친환경 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환경보전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계획의 일환으로 친환경 포장을 진행해 왔다”고 말하며 “포장재 부문을 시작으로 점차적으로 제품까지 그 영역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출처 : 뉴스와이어

팬택 휴대폰 친환경 포장재


선진국일 수록 착한 기업의 제품에 대한 국민들의 선호도가 높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도 점차 기업 윤리가 중요해 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유용하셨다면 아래 추천버튼(좋아!view on(로그인 불필요), mix up)을 눌러 주세요~   


카테고리 글 더보기 플러그인의 위치
Posted by dreamreader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