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mart phone.SW

엔씨소프트 아이온, 아이폰용 '아이온템' 출시

by dreamreader 2009. 12. 24.
반응형

(서울=뉴스와이어) 2009년 12월 04일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 게임포털 플레이엔씨(www.plaync.co.kr)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아이온’의 아이폰/아이팟 터치용 거래정보 애플리케이션 ‘아이온템’(AIONTEM)을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한다. 

‘아이온템’은 실제 아이온 게임 내에서 발생하는 거래와 관련한 정보를 아이폰/아이팟 터치를 통해 언제 어디서라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자신의 캐릭터 정보를 비롯해 게임 내 위탁판매소 등록 현황, 거래가 통계, 정산 대기 현황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이온 계정의 캐릭터들의 능력치, 장착 아이템, 판매 대행 현황과 우편함 정보를 조회할 수 있고, 관심 아이템을 등록하면 위탁판매소 내 최저가와 아이템 수량을 요약해서 볼 수 있다. 

더불어, 주간 인기 아이템 요약 정보와 주간 거래가/거래량 변화를 기간별로 제공하고 ‘아이온템’을 실행시키지 않아도 정산 대기 건수를 받아볼 수 있는 ‘푸쉬 알림 서비스’도 제공한다. 

엔씨소프트 모바일서비스팀 윤희경 팀장은 “아이온템은 단순히 게임과 관련된 정보를 조회하는 것이 아닌 사용자가 모바일 플랫폼에서도 실제 게임과 연동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게임의 경험을 확장하는 애플리케이션”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에서 게임의 재미를 확장하여 경험할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온템’은 애플 아이튠즈 스토어나 아이폰/아이팟터치 내 ‘앱스토어’에서 $4.99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한 달간 $1.99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이온템’의 자세한 정보는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aion.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뉴스와이어

엔씨소프트 아이온 아이폰용 아이온템

이미 블리자드는 WOW 아이폰,아이팟 터치용 전투정보실(Armory) 어플을 출시했었죠.
WOW 아이폰용 전투정보실(Armory) 어플을 이용하여
아이템, 공격대 일정, 특성 등 여러 가지 정보들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기존 PC 게임의 일부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아이폰용 어플들이 계속 출시되는군요.



     유용하셨다면 아래 추천버튼(view on, mix up)을 눌러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