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mart phone.SW

일반인터넷에서 아이폰 인터넷 화면 테스트(시뮬레이터)

by dreamreader 2009. 12. 19.
반응형

자신의 인터넷, 블로그가 
과연 아이폰에서 인터넷 할 때는 어떻게 보일까를
궁금해 하셨을 분이 많으셨을 겁니다.

저 자신도 아이폰, 노키아, 블랙베리 등의 스마트폰이 대중화를 시작하게 되면서
제가 만들고 있는 블로그가 아이폰 등으로 볼 때
과연 제대로 보여질지 걱정되더군요.

iphonetester 아이폰 인터넷 화면 테스트
그러던 참에 발견한 웹사이트인데 참 유용한 듯 싶습니다.
아이폰,아이팟이 없더라도 인터넷 할 때의 화면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아이폰 인터넷 시뮬레이터 사이트입니다.
저처럼 아이폰 없는 가난한 사람도 이제 아이폰 인터넷 화면 테스트가 가능해지겠네요.

















iphonetester 아이폰 인터넷 화면 테스트
티스트리 블로그 경우 주소 끝에 '/m' 추가하면 모바일 인터넷 페이지입니다.

티스토리 각각의 페이지 가는 것은
아래처럼 중간에 '/m/' 있으면 되는군요.

모바일용 블로그는 어떻게 따로 만들어야 하나 걱정하고 있었는데 걱정 끝, 해결입니다. ^^
티스토리 참 좋네요.













아이폰 인터넷에서 볼 때는 글 위에 위치해 있던 
구글 애드센스, 다음 애드클릭스 등의 광고는 안 보이게 되네요. 
플래쉬여서 그런가 생각했는데 지금 확인해 보니 플래쉬도 아닌데 일단 다 안 보이게 됩니다.
블로그 옆의 사이드 바에 위치해 있던 여러 광고들도 다 무력화되는 상황 같습니다.
그리고 다음뷰, 믹시 등 메타블로그용 추천 버튼도 안 보이게 되네요.

광고 관점에서 보자면 단점이 될 수 있겠지만
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쓸모없는(?) 데이터패킷을 줄일 수 있으므로 장점이 되겠네요.
iphonetester 아이폰 인터넷 화면 테스트

아이폰이 가로 상태일 때의 인터넷 화면 테스트도 가능합니다!
http://iphonetester.com/?orient=hort
iphonetester 아이폰 인터넷 화면 테스트



     유용하셨다면 아래 추천버튼(view on, mix up)을 눌러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