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mart phone.SW

아이폰 여성용 게임 '헬로키티 낙하산 천국', 한국 앱스토어에서도 판매. 그 영상은..

dreamreader 2009. 12. 19. 07:33
반응형

(서울=뉴스와이어) 2009년 12월 18일 -- 국내에 아이폰이 출시되면서 게임개발사들의 본격적인 진출이 예상되는 가운데 국내 개발사 지오인터랙티브(대표 김동규,http://www.clubzio.com )가 개발한 아이폰 게임이 다시 한번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최초의 헬로키티 아이폰/아이팟 터치 게임으로 제작되어 미국에 서비스된 이래 애플의 ‘여성을 위한 앱스(Apps For Girls)’에 선정되며 TOP 랭킹 차트 100위권에 진입하는 등 반응이 뜨거웠던 ‘헬로키티 낙하산 천국(Hello Kitty Parachute Paradise)’이 한국 앱스토어 런칭을 기념하여 12월 17일 국내 서비스를 개시했기 때문이다. 
‘헬로키티 낙하산 천국’은 글로벌 기업 산리오(Sanrio)와 지난 해 12월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개발한 이래8월부터 주요 시장인 미국에서만 서비스되어 왔다. 뛰어난 그래픽과 다이나믹한 게임성, 글로벌 캐릭터의 만남으로 출시 직후부터 화제가 되었으나 한국 유저들에게는 그림의 떡이었던 셈. 그러다 미국 시장에서의 성공과 한국 앱스토어 오픈을 계기로 마침내 한국 및 유럽 사용자들도 즐길 수 있게 된 것이다. 

‘헬로키티 낙하산 천국’은 캐주얼 장르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헬로키티가 낙하산을 타고 하늘을 내려오면서 각종 아이템을 획득하여 자신의 방을 꾸미는 것이 목적으로 아이폰 환경의 가장 큰 특징인 자이로 센서를 이용, 기기를 좌우로 기울이며 방해하는 몬스터를 피하는 것이 관건이다. 재미있는 것은 아이템을 획득하는 게임 공간은 2D 그래픽, 그 아이템을 가져와 방을 꾸미는 마이룸은 3D그래픽으로 제작되었다는 점이다. 환상공간인 게임 스테이지와 현실공간인 마이룸을 극적으로 대비시켜 재미를 높이기 위한 의도적 장치다. 

더욱이 이번 게임에서는 종전보다 한층 강화된 게임성을 만나볼 수 있다. 전세계 유저들간 스코어 경쟁이 가능한 글로벌 랭킹이 추가되어 한국과 미국, 유럽의 유저들이라면 자유롭게 자신의 실력을 뽐낼 수 있게 되었다. 

아이폰/아이팟 터치를 보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방법은 iTunes에서 앱스토어에 접속한 후 제목으로 검색하면 된다. 출시 기념으로 한정 기간 동안 $2.99의 세일 가격으로 판매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hellokittyparachuteparadise.sanriotow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뉴스와이어


화면이 귀엽네요. ^^
사용자들의 평가도 괜찮은 듯 합니다.


실제 플레이 하는 모습 동영상




     유용하셨다면 추천버튼(view on, mix up)을 눌러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