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Food(Microwavable)

GS25 편의점 대왕 돈까스 스파게티 도시락 리뷰 (중가, 가성비, 양 많음)

by dreamreader 2022. 6. 27.
반응형

 

GS25 편의점의 대왕 돈까스 스파게티 도시락에 대한 리뷰입니다. (2022년 4월)


비주얼이 맛있어 보입니다.


가격이 중저~중가의 도시락인데 도시락의 양과 무게감이 상당합니다.

우선 뚜겅을 열고 스파게티 위의 비닐을 제거 후 데워야 합니다.
전자렌지에 데운 후 뚜껑을 열면 먼저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의 향이 강하게 나고
그 후 돈까스 향이 조금 납니다.

비주얼, 모양은 꽤 좋아 보입니다.
잘 구성을 세팅 한 듯 하며
반숙으로 보이는 계란 후라이가 있어서 마음에 드네요.

* 스파게티

면은 불기 쉬우므로, 먼저 스파게티부터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젓가락질을 하니 스파게티 면이 힘 없이 잘 끊기네요.
일반 스파게티의 강한 면은 아닌 듯 합니다.
하긴 익힌 면을 상태 좋게 유통시키기는 힘들테니 이 정도가 최선인가 봅니다.
스파게티 면의 맛은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면 요리라는 것이 대량으로 하기 힘들어서
보통 구내식당에서 면 요리 나오면 대부분 맛이 없는 걸 생각 해 보면
익힌 지 오랜 시간이 지난 스파게티 면의 맛이 구내식당보다 나은 듯도 합니다.

스파게티 양이 돈까스 아래까지 도시락 전체적으로 있어서 양이 상당히 많네요.
비율이 스파게티가 65%, 돈까스 25%, 계란후라이 10% 정도 될 것 같습니다.

소스가 처음에 많아 보였는데, 스피게티 면 양이 워낙 많다 보니 소스가 부족한 느낌이네요.

먹다 보니, 먹는 요령이 있네요.
처음 구성 그대로 놓고 먹으면 매우 힘듭니다.
돈까스를 구석에 몰아 넣고, 스파게티 면과 소스를 모두 한꺼번에 비벼야 좋네요.
냉장고에서 토마토 케찹이라도 꺼내서 넣어야 할까 싶네요.

면이 신기한게, 계속 안 불고 처음 상태 그대로네요.

* 돈까스

돈까스의 모양은 꽤 좋아 보이는데
먹어 보면 맛은 적당히 있으나 좀 습한 듯 합니다.
식당에서 먹는 바삭한 맛은 아무래도 힘들 겠지요.
그런데 돈까스에 같이 있어야 할 소스는 없네요.
스파게티 소스에 같이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

스파게티와 돈까스가 같은 공간에 있다 보니
먹기가 좀 불편한 느낌이네요.
공간 분리가 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 반숙으로 보이는 계란 후라이

계란 후라이의 비주얼은 꽤 괜찮은데(이 표현은 3번째 같군요,크)
먹어 보니 한지 오래 된 맛이군요.
아무래도 식당의 신선한 계란 후라이 맛은 힘들겠지요.

노른자는 위는 반숙 맞고 아래는 완숙이군요.

반응형

 

GS25 편의점 대왕 돈까스 스파게티 도시락 스펙


가격 : 4,400 원
무게 : 573 g
열량 : 1,387 kcal

나트륨   : 63 % 
탄수화물 : 68 % 
당류     : 18 % 
지방     : 65 % 
단백질   : 87 % 

반찬 수 : 3
반찬 : 스파게티, 돈까스, 계란후라이.

 

GS25 편의점 대왕 돈까스 스파게티 도시락 요약


중가 가격으로 양 많은 스파게티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도시락.

장점             : 가성비, 양 많음.
단점             : .
마음에 드는 부분 : 스파게티를 도시락으로 간단히 먹을 수 있음.
아쉬운 부분      : 면이 좀 부실(하지만 도시락에서는 최선)
재구매 의향      : 가끔.

평점 : 4.42/5.0

가격 : 4.15
맛   : 4.6
구성 : 4.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