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Food(Microwavable)

세븐일레븐 편의점 김치제육덮밥 도시락 리뷰 (저렴, 기본보다 맛있음)

by dreamreader 2022. 6. 15.
반응형

 

세븐일레븐 편의점의 김치제육덮밥 도시락에 대한 리뷰입니다. (2022년 4월)

가격이 저렴하고, 양은 적어 보이는데 김치 찌개 느낌이라 맛있게 보여서 구입했습니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김치제육덮밥 도시락 2022년 4월


신 김치 찌게 향과 고기 향이 좋군요.

그런데 먹으려고 분리를 하고 보니 어떻게 먹어야 할 지 모양이 좀 안 나오네요.
밥에 부어서 먹으라는 건지, 김치 찌게에 밥을 부어서 먹어야 하는건지?
혹시 설명이 있을까 포장지를 봤지만 없네요.
일단 저는 따로 먹을 생각입니다.

저는 편의점 도시락 먹는 도중에 계속 전자렌지에 데우면서 먹는데
이건 중간에 데우기 좀 불편 할 듯 하군요.

 

세븐일레븐 편의점 김치제육덮밥 도시락 2022년 4월


고기를 한 점 집어서 입에 넣었는데
매콤한 김치찌게에서 돼지고기 먹는 느낌으로 꽤 괜찮네요.
저에게는 조금 짜고 매운 느낌입니다.
국물이 있으니 물을 좀 넣어서 데울 수 있겠네요.

역시 전자렌지에 데울 때마다 용기를 결합하면서 손이 더러워지네요.
좀 강하게 데운 후 그냥 계속 먹는게 좋겠네요.

매운 걸 먹을 때 땀이 많이 나는 저로서는
매우면서 맛있는 음식이라 고민이네요.
에어컨을 켜고 먹어야 겠네요.

1인가구는 저녁에 식당에서 김치찌개에 소주를 먹고 싶어도
2인분 이상 시켜야 하는 곳이 많아서 힘든데요.
이 김치제육덮밥 도시락은 집에서 소주와 같이 먹기 좋은 듯 합니다.

아, 이름에 덮밥이 있는 걸 보니 부어서 먹는 의도인 것 같습니다.
도시락 구성에 젓가락 대신에 숟가락이 있던데
밥과 국물을 같이 먹어 보니 괜찮네요.

 

세븐일레븐 편의점 김치제육덮밥 도시락 2022년 4월
세븐일레븐 편의점 김치제육덮밥 도시락 2022년 4월

반응형

 

세븐일레븐 편의점 김치제육덮밥 도시락 스펙

 

가격 : 3,900 원
무게 : 460 g
열량 : 710 kcal
제조사 : 롯데후레쉬델리카제1호

나트륨   : 43 % 
탄수화물 : 36 % 
당류     : 15 % 
지방     : 31 % 
단백질   : 44 % 
쌀       : 22.88 %

반찬 수 : 1
반찬 : 김치 제육

 

세븐일레븐 편의점 김치제육덮밥 도시락 요약


저렴한 가격에 김치 제육 덮밥을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도시락.

장점 : 저가, 외외로 낮은 나트륨.
단점 : 야채 반찬이 있으면 더 좋을 듯.
마음에 드는 부분 : 집에서 김치찌개 느낌.
다시 먹을 의향 : 가끔.

평점 : 4.32/5.0

가격 : 4.5
맛   : 4.35
구성 : 4.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