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dream reader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01월 04일 -- 네이트(www.nate.com) 쇼핑스크랩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가 운영하는 검색 포털 네이트는 네이트커넥트의 쇼핑 스크랩 연동 제휴사가 2,000개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네이트 쇼핑 스크랩
지난 11월 국내 3대 호스팅사인 카페24, 메이크샵, 고도몰 등과 제휴를 시작한 이래 한달 반 만의 성과로, 현재 약 4,500개의 소호몰이 제휴를 완료하고 서비스 연동을 기다리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쇼핑 스크랩을 이용하면 사용자들은 스크랩 버튼 클릭만으로 쇼핑몰의 관심 상품을 미니홈피, 블로그 등에 담아 보관할 수 있다. 스크랩한 정보를 일촌과 공유하고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제휴 소호몰에게는 새로운 홍보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는 것. 

SK커뮤니케이션즈 이태신 상무는 “네이트커넥트 쇼핑스크랩은 네이트와 소호몰이 함께 정보를 유통하고 상호 방문자를 증가시킬 수 있는 상생 서비스”라며 “광고∙홍보비로 어려움을 겪는 소호몰들에게 금전적인 부담 없는 홍보 채널로 인기를 끌며, 일 평균 약120개의 소호몰이 연동 신청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트커넥트는 매일 2,500개씩 총 5만개의 도토리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쇼핑 스크랩 이용 회원에게 스크랩 한 번 당 도토리 1개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최다 스크랩 회원에게는 넷북, 디지털 카메라, 쇼핑몰 신상 의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18일까지 디앤샵, 1300K 등 7개 대형몰 및 쇼핑스크랩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상위 100개 쇼핑몰에서 할 수 있다.
출처 : 뉴스와이어



   유용하셨다면 아래 추천버튼(view on(로그인 불필요), mix up)을 눌러 주세요~   


카테고리 글 더보기 플러그인의 위치
Posted by dreamreader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