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dream reader



(분당=뉴스와이어) 2009년 12월 23일 -- 매일 KTX로 대전에서 서울로 출퇴근하는 김모씨(35세 남 대전거주)는 휴대폰 요금제 변경만으로 KTX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고 철도역사 라운지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제휴서비스가 나온다는 소식에 귀가 솔깃해졌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와 한국철도공사(대표 허준영, www.korail.com)는 23일(수) 서울 잠실 롯데 호텔에서 이석채 KT 회장과 허준영 한국철도공사 사장 등 양사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양사가 체결한 제휴 서비스는 전용 요금제 출시, 역사 내 Wi-Fi존 구축, 코레일 멤버쉽 라운지 공동운영, 그린마케팅 전개, 유통 및 각종 솔루션 제휴 등 크게 6가지로 구성된다. 

우선 기본료 13,000원에 매월 사용하는 요금에 따라 최소 2,000원에서 최대 25,000원까지 코레일 포인트로 적립되고 기차 티켓 구매시 현금처럼 할인 받는 ‘SHOW코레일 요금제’를 출시했다. SHOW 고객이라면 요금제 변경만으로 기차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철도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에게 매력적이다. 자세한 내용은 SHOW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또한 서울역, 용산역, 대전역, 동대구역, 부산역 등 5개 지역 역사에 코레일 멤버쉽 라운지를 설치해 공동으로 운영, 고객이 KT의 각종 최신 IT상품을 체험하고 구매 할 수 있도록 했다. ‘SHOW코레일 요금제’ 가입고객과 철도회원 그리고 SHOW VIP 고객 등이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음료와 함께 인터넷 및 쿡TV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편안한 휴식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고객들은 열차 대기시간 동안 간단한 KT업무 처리와 함께 각종 최신 KT 상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바로 구매할 수도 있어 지루하지 않고 편하게 열차를 기다릴 수 있게 됐다. 
KT, KTX역사 와이파이 설치, 한국철도공사와 함께 통신.철도 제휴서비스 출시
그리고 전국의 23개 모든 KTX 역사를 WiFi망이 구축된 인텔리전트 역사로 바꿀 계획이다. 이로써 고객들은 역사 내에서 최신 WiFi와 유무선 통합서비스인 ‘QOOK&SHOW’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코레일 홈페이지에 SHOW 온라인 매장을 입점시키는 유통 제휴 및 각종 솔루션 제휴 등을 통해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석채 KT 회장은 “업계 최초로 일상 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통신과 철도간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고객들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며 “향후에도 고객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경쟁력 있는 제휴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출처: 뉴스와이어


KTX 역사 내에 와이파이 설치라니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어떤 조건이 있는지 모르지만 반가운 소식이군요.

이왕이면 KTX 열차 내에도 와이파이를 설치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유용하셨다면 아래 추천버튼(view on(로그인 불필요), mix up)을 눌러 주세요~   

카테고리 글 더보기 플러그인의 위치
Posted by dreamreader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