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mobile

광화문광장 스노우보드 에어쇼에서 엠북으로 무선 인터넷 즐기는 체험관 운영

by dreamreader 2009. 12. 10.
반응형


(서울=뉴스와이어) 2009년 12월 10일 -- “광화문 광장에 가면 엠북도 있고 스노우보드 에어쇼도 있고” 

초소형 무선 모바일 기기 관련 토털 솔루션 제공업체인 유엠아이디(대표이사 문병도, 이하 UMID, www.umid.co.kr)는 오는 11일부터 12일까지 광화문 광장에서 진행되는 ‘현대카드 슈퍼매치IX - 스노우보드 시티점프’행사에서 인터넷 검색 체험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스노우보드 시티점프’는 현대카드와 서울시가 함께 세계 최고의 스노우보더들을 초청하여 화려한 점프기술을 선보이는 행사이다. UMID는 행사 기간 동안 행사장에 인터넷 검색을 위해 자사의 초소형, 초경량 MID인 엠북을 제공,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무선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검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동시에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게 전시한다. 
UMID의 엠북은 전자사전 정도의 크기(150X94X18.7mm)에 무게는 348g에 불과한 초소형, 초경량 슬림 PC이다. 노트북의 성능과 전자사전의 휴대성을 접목한 엠북은 작고 슬림하며,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휴대용 인터넷 디바이스다. 

UMID의 문병도 대표는 “고객과 보다 가까이 다가가고 싶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많은 분들이 이번 기회에 엠북으로 무선 인터넷을 경험하고, 초소형 초경량의 인터넷 디바이스인 MID 제품의 장점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MID(Mobile Internet Device)란? 

Wi-Fi, Bluetooth, WiMAX, WiBro, HSDPA, LTE 등 다양한 무선 통신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인터넷에 접속하여 멀티미디어 정보 또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처리할 수 있는 작은 크기의 휴대성에 최적화 되어 있는 단말기

출처 : 뉴스와이어


 유용하셨다면 추천버튼(view on, mixup)을 눌러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