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mart phone.accessory

픽스딕스에서 아이폰,아이팟용 스카이프용 디바이스 판매개시, 이벤트

by dreamreader 2009. 12. 7.
반응형


(서울=뉴스와이어)2009년 12월 07일 -- 스카이프 전용 제품들을 픽스딕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인터넷전화 옥션 스카이프(www.skype.co.kr)는 카메라&디지털기기 전문 멀티샵 픽스딕스(www.pixdix.com)와 제휴를 맺고, 픽스딕스 매장 안에 ‘스카이프 미니샵(Skype Mini-shop)’ 코너를 만들어 스카이프 전용 디바이스 판매를 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아이팟터치용 이어셋, 스카이프 전용 이어셋과 헤드셋, 핸드셋 등 스카이프 디바이스들은 명동과 코엑스, 종로, 압구정 등 총 13개 픽스딕스 매장 안에 있는 ‘스카이프 미니샵’ 코너를 통해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옥션 스카이프 배동철 본부장은 “픽스딕스 매장 내에 스카이프 체험존을 5개월간 운영을 하면서 스카이프 이용 문의가 많아 스카이프 디바이스 판매를 본격적으로 하게 됐다”고 설명하며 “판매 추이를 지켜보면서 매장 수와 제품 종류들을 향후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옥션 스카이프는 지난 6월 전국 픽스딕스 매장에 스카이프 체험존을 오픈하면서 소비자들이 인터넷이 지원되는 다양한 IT기기에서 스카이프를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해 왔다. 

옥션 스카이프는 이번 판매 개시를 기념해 픽스딕스 매장(스카이프 미니샵 운영 매장)을 방문해 선물교환 쿠폰을 제출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이어셋과 무료30분통화권(15,000원 상당)’ 세트를 증정하는 판매개시 기념 이벤트를 12월 7일부터 12월 31일까지 개최한다. 선물교환 쿠폰은 옥션 스카이프 사이트 로그인 후 아이디와 이메일을 입력하면 해당 이메일로 쿠폰을 전송해준다. 

한편, 옥션 스카이프는 픽스딕스 매장에서 넷북, 맥북(애플노트북), 아이팟터치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동 제품에서 편리하게 스카이프 통화를 할 수 있는 3종 디바이스(핸드셋, 헤드셋, 이어셋)를 무료 증정하는 공동 프로모션도 12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옥션 스카이프(www.skype.co.kr) 및 픽스딕스(www.pixdix.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전화 스카이프는 가입자간 무료로 음성 및 화상통화를 지원해 통신비를 크게 절감하는데 도움을 준다. 전세계 어디든 보낼 수 있는 SMS(문자)서비스, 다자간 컨퍼런스 콜, 채팅 등도 지원한다. 인터넷을 할 수 있는 IT기기에 스카이프 프로그램을 무료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IT기기를 인터넷폰으로 사용할 수 있어 획기적이다. 넷북에 내장된 웹캠이나 웹캠을 PC에 설치하면 스카이프 화상통화도 할 수 있다. 스카이프 화상통화는 초당 30프레임으로 모니터 풀 사이즈 고화질 화상을 지원해 자연스러운 통화를 할 수 있어 지방이나 해외에 있는 연인과의 연락할 때 유용하다. 가입자간 무료 통화이기 때문에 장시간 화상통화가 가능함으로 CCTV로 활용도 가능하다.

출처 : 뉴스와이어



     유용하셨다면 아래 추천버튼(view on, mix up)을 눌러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