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Food(Microwavable)

GS25 편의점 혜자로운 집밥 통통쏘야 & 불고기 도시락 리뷰 (중고가, 고기 위주, 짠 맛)

by dreamreader 2023. 7. 23.
반응형

GS25 편의점의 혜자로운 집밥 통통쏘야 & 불고기 도시락에 대한 리뷰입니다. (2023년 7월)

 

GS25 편의점 혜자로운 집밥 통통쏘야 & 불고기 도시락 2023년 7월 포장

 

고기 위주 반찬으로 보이네요.

 

GS25 편의점 혜자로운 집밥 통통쏘야 & 불고기 도시락 2023년 7월 반찬 구성(전체)

 

오랜만에 GS25에서 혜자로운 집밥 시리즈의 새로운 도시락이 나온 듯 하군요.
토요일이고 약간 외곽의 규모 있는 편의점에서 구입 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잘 안 먹는 참기름이나 아애 안 먹는 버터가 첨부되어 있지 않아서 좋군요.
추가로 첨부되지 것 없이 심플한 구성이네요.


프랑크 소시지는 어느 정도 크기가 있어 보이고 5개나 있어서 양이 꽤 되어 보입니다.
향은 달고 짠 소스 느낌과 소시지 향이 나네요.
겉의 소소는 달고 짠 맛의 단짠 소스이며 그 맛이 아주 강하지는 않아서 다행이네요.
소시지 표면의 케이싱은 어느 정도 단단하며 안의 소시지는 쫄깃하네요.
간은 겉의 달고 짠 소스 때문인지 꽤 짠 느낌인 듯 합니다.
(2번째 먹을 때는 짠 맛이 어느 정도 있는 느낌이군요.
 그러나 역시 계속 먹다 보니 꽤 짠 느낌이 드네요.)

같이 있는 콩, 당근은 단단한 식감이며 간이 약하게 되어 있으며
제 생각에 건강한 느낌이 추가되어 괜찮은 듯 하군요.

먹다 보니 짠 맛이 점점 많이 느껴지는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는 조금 많이 짠 느낌이네요.

 

GS25 편의점 혜자로운 집밥 통통쏘야 & 불고기 도시락 2023년 7월 반찬 구성(프랑크 소시지)

 

돼지 불고기의 향은 간장 느낌과 약간 신 느낌이 있는 듯 합니다.
맛을 보면 단 맛이 조금 있으며 간이 어느 정도 적지 않게 있고
약간 신맛이 있는 듯 하며, 꽤 맛있네요.
돼지 불고기 위에는 쪽파가 있으며 사각거리는 식감이며 괜찮군요.

이것도 먹다 보니 짠 맛이 점점 많이 느껴지는 듯 하네요.

 

GS25 편의점 혜자로운 집밥 통통쏘야 & 불고기 도시락 2023년 7월 반찬 구성(돼지 불고기)

 

오뎅의 향은 간장 느낌의 꽤 짠 느낌인 듯 하며
맛도 어느 정도 꽤 짠 맛이 있으며 먹을 만한 정도 같습니다.

포장지 스펙을 보면 나트륨 수치가 93%로
요즘 도시락들이 나트륨 수치 낮추으려고 하는 추세에 비해 꽤 높아서
마치 몇 년 전의 예전 편의점 도시락 같은데
오뎅과 프랑크 소시지 맛이 꽤 짜서 나트륨 수치가 이해 가는 듯 합니다.
오뎅도 먹을 수록 짠 맛이 많이 느껴지는 것 같네요.

샐러드는 동그란 파이프 모양의 파스타 면이 주로 있으며
당근도 같이 있군요.
맛은 적당히 맛있는 정도 같습니다.

볶음 김치의 향은 신 느낌이 꽤 있으며
맛을 보면 신 맛이 꽤 많이 있으며
매운 맛은 적고 간은 적당한 듯 하군요.
(2번째 먹을 때에는 매운 맛이 어느 정도 있네요.)

 

GS25 편의점 혜자로운 집밥 통통쏘야 & 불고기 도시락 2023년 7월 반찬 구성(볶음 오뎅,샐러드,볶음 김치)

 

계란 후라이는 기존의 다른 혜자로운 집밥 도시락처럼
안의 노른자는 거의 레어 수준의 반숙이며 간은 약하고 꽤 맛있네요.

 

GS25 편의점 혜자로운 집밥 통통쏘야 & 불고기 도시락 2023년 7월 반찬 구성(계란 후라이)

 

제가 먼저 먹어 치운/치울 반찬은 프랑크 소시지, 볶음 오뎅 입니다.
개인적으로 꽤 많이 짠 맛 느낌이라 먼저 먹고 싶어 지네요.
(저는 별로인 또는 많이 매운 반찬부터 먹는 듯 합니다)

아껴 먹은 반찬은 계란 후라이, 돼지 불고기 입니다.
계란 후라이는 제가 좋아하는 반찬이며
돼지 불고기는 먹다 보니 좀 짜기 한데 꽤 맛있네요.


양이 어느 정도 많고 고기 반찬 위주이며
짠 맛 반찬이 꽤 많고 나트륨 수치가 높은
먹을만한 정도의 도시락인 듯 합니다.

 

GS25 편의점 혜자로운 집밥 통통쏘야 & 불고기 도시락 스펙

 

가격   : 5,000 원 (생수 증정 이벤트: 2023년 7월 12일 ~ 7월 31일)
무게   : 489 g
열량   : 818 kcal
제조사 : 한국데리카후레쉬

나트륨    : 93 % (예전 편의점 도시락처럼 많군요)
탄수화물  : 30 % 
당류      : 12 % 
지방      : 63 % 
콜레스테롤: 72 %
단백질    : 56 % 
쌀        :  %

반찬 수 : 6
반찬    : 
  돼지 불고기 (돼지 고기, 간장 두루치기 소스, 파)
  프랑크 소시지 (돼지 고기, 당근, 콩, 검은깨)
  볶음 오뎅
  샐러드
  볶음 김치
  계란 후라이

  (흑미밥)

조리방법 : 샐러드 제외 후 전자렌지에 데워 드세요.
   700W 2분 ~ 2분 30초
  1000W 1분 30초 ~ 2분

 

GS25 편의점 혜자로운 집밥 통통쏘야 & 불고기 도시락 요약

 

중고가 가격의, 고기 반찬 위주의 반찬들이 대체로 짠 먹을만한 정도의 도시락인 듯 합니다.


장점             : 어느 정도 많은 양, 높은 단백질 수치.
단점             : 높은 나트륨/지방/콜레스테롤 수치
마음에 드는 부분 : 계란 후라이.
아쉬운 부분      : 조금 많이 짠 듯.
재구매 의향      : 글쎄.

평점 : 4.08 / 5.0

가격 : 3.97 
맛   : 4.15 
  기본적인 맛     : 프랑크 소시지, 볶음 오뎅, 샐러드.
  기본보다 맛있음 : 볶음 김치.
  꽤 맛있음       : 돼지 불고기, 계란 후라이.
구성 : 4.1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