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살림

다이소 애경 2080 곰표 뉴샤이닝 화이트 치약 리뷰 (잘 닦이고, 향과 맛이 좋은)

by dreamreader 2022. 8. 20.
반응형

 

다이소에서 구입 한 애경의 2080 곰표 뉴샤이닝 화이트 치약에 대한 리뷰입니다.

 

다이소 애경 2080 곰표 뉴샤이닝 화이트 치약 2022년 8월

 

치약 포장 재질은 무광의 흰색이며 곰이 건치를 드러내고 웃고 있는 그림이 있습니다.

 

다이소 애경 2080 곰표 뉴샤이닝 화이트 치약 2022년 8월


아직 곰표 맥주를 먹어 보지는 못 했지만
곰표의 명성이 이제 치약까지 퍼져 있는 듯 하네요.
마침 치약을 사야 해서 사 보았습니다.

치약의 포장 디자인이 매우 심플하고 무광 흰색인 점이 마음에 드네요.

치약의 향은 페리오 치약과 같은 일반적인 민트 향 느낌인 듯 합니다.

이를 닦기 시작하니 입 안이 시원해지네요.
멘솔(Menthol)의 시원한 느낌 같네요.
처음에는 단 맛이 조금 느껴지고 후반부에는 무미 느낌으로 별 다른 맛이 안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거품은 매우 미세하여 마치 기네스 맥주 거품 느낌 같네요.

맛이 매우 익숙한데 예전의 녹색 치약의 맛 같기도 한데
계속 몇일을 생각하다 보니, 왠지 죠스바 하드의 맛 느낌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크.

 

제가 가끔 치석이라고 해야 하나 그런 것이 종종 생기는데
이 치약으로 닦으니 어느 정도 제거가 잘 되는 느낌이네요.


치약을 몇일간 사용 해 본 느낌은 전반적으로 무난하며 향과 맛이 좋고

일반적인 치약보다 더 깨끗하게 닦이는 느낌이며
가끔 구입해서 사용하지 않을까 싶네요.

 

* 2주 정도 사용 후, 좀 시린 느낌

 

2주 정도 집에서 아침, 저녁에 이 치약만 계속 사용했더니

세척력이 강해서 그런지 이가 좀 시린 느낌이 드는 것 같습니다.

 

결국, 기존에 사용하던 치약을 1개 더 구입하여 그걸 주로 사용하면서

이 곰표 뉴샤이닝 화이트 치약은 가끔 사용 중입니다.

 

다이소 애경 2080 곰표 뉴샤이닝 화이트 치약 스토리, 출시일


출시일은 2019년 11월입니다.
애경산업은 밀가루 브랜드 '곰표'와 손잡고 '2080X곰표 뉴샤이닝화이트치약'을 출시했다고 하네요.
곰표의 마스코트인 '북극곰' 디자인을 용기에 그대로 옮겨왔다고 합니다.

치아 표면의 오염을 희고, 깨끗하게 세정하는 듀얼 실리카 성분이 치약에 함유된 만큼
밀가루같이 하얗고 깨끗한 치아 관리에 도움을 준다는 의미를 담고 싶었다고 하네요.

 

"밀가루처럼 흰 치아"…애경산업-곰표, 뉴샤이닝화이트치약 출시 (2019-11-12)

https://m.yna.co.kr/view/AKR20191112036800030

 

"밀가루처럼 흰 치아"…애경산업-곰표, 뉴샤이닝화이트치약 출시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애경산업은 밀가루 브랜드 '곰표'와 손잡고 '2080X곰표 뉴샤이닝화이트치약'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www.yna.co.kr

 

다이소 애경 2080 곰표 뉴샤이닝 화이트 치약 2022년 8월

 

반응형

 

** 다이소 애경 2080 곰표 뉴샤이닝 화이트 치약 스펙

 

가격 : 개당 가격 1,000원 (다이소)
무게 : 90 g

유효 성분 : 
  덴탈타입실리카, 토코페롤아세테이트, 플루오르화나트륨, 피로인산나트륨
기타 첨가재 : 
  라우릴황산나트륨, 비결정성소르비톨액, 사카린나트륨수화물, 산화티탄, 수산화인회석, 
  잔탄검, 정제수, 카르다몸오일, 카르복시메틸셀룰로오스나트륨, 폴리에틸렌글리콜1500, 향료.
효과 :
  듀얼 실리카 성분이 치아 표면의 오염을 희고 깨끗하게 세정
  치아 표면에 TSPP가 작용하여 치석이 치아에 침착되는 것을 예방해 줍니다.
  토코페롤아세테이트 성분이 잇몸 질환을 예방합니다.

용법, 용량
  1. 적당량을 칫솔에 묻혀 칫솔질에 의해 치아를 닦는다.

 

** 다이소 애경 2080 곰표 뉴샤이닝 화이트 치약 요약

 

일반적인 치약보다 잘 닦이고 향과 맛이 좋은 디자인이 심플한 치약.

장점 : 일반적인 치약보다 잘 닦이는 듯.
단점 : .
마음에 드는 부분 : 심플한 디자인, 향과 맛.
아쉬운 부분 : .
재구매 의향 : 가끔.

 

다이소 애경 2080 곰표 뉴샤이닝 화이트 치약 2022년 8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