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dream reader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01월 03일 -- 기아차(www.kia.co.kr)가 국가명품브랜드 선정을 기념하여 하이브리드 시승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아자동차는 4일(월)부터 1월 말까지 인터넷으로 응모하는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하여 ‘포르테 하이브리드 LPi’ 렌터카 2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기아차 포르테 하이브리드
기아차 인터넷 홈페이지 회원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기아차는 당첨자를 2월 3일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아울러 기아차는 이번 시승체험단에 선정된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승기를 공모하여 넷북, 커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자동차가 지식경제부와 국가브랜드위원회에서 주최한 대한민국 명품브랜드에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친환경차 ‘포르테 하이브리드 LPi’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기아차는 지속적인 친환경 신기술 개발로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포르테 하이브리드 LPi’는 세계 최초 LPi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한 신개념 친환경차로 공인 연비 17.8km/ℓ의 뛰어난 경제성과 함께 99g/km라는 국내 최저 이산화탄소 배출량으로 북미 배기가스규제인 SULEV(Super Ultra Low Emission Vehicle)를 만족시키는 뛰어난 친환경성을 갖췄다. 

한편, 기아차는 친환경 하이브리드차 보급 활성화를 위하여 1월 ‘포르테 하이브리드 LPi’구입 고객들에게 90만원 상당의 음성인식 DMB 내비게이션을 무상으로 장착해주고, ‘300만원 무이자 유예할부’ 또는 ‘5% 저금리 할부’를 제공한다. 

또한 현대캐피탈 할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구입 1년 내 사고발생시 무상으로 신차 교환 및 위로금 100만원을 지급하는 신차교환프로그램을 도입한다. (단, 타인과실 50%이상, 수리비 차량가 30%이상 사고 시)
출처 : 뉴스와이어


하이브리드 차인데 연비는 생각보다 좋은 것 같지는 않네요.
그냥 디젤차의 연비도 아마 저정도일텐데 말입니다.

일본에서 가솔린 하이브리드가 주로 출시되고 있는 반면
유럽에서 디젤 하이브리드 쪽을 연구 중이라고 하던데
저는 디젤 하이브리드 쪽이 더 선호되는군요.

기아차 인터넷 이벤트 페이지 찾아보려고 가봤는데 못 찾겠네요.
아마 이벤트가 내일 4일(월)부터 시작이라 그런가 봅니다.


아래 링크에 좀더 많은 사진과 설명 있군요.



   유용하셨다면 아래 추천버튼(view on(로그인 불필요), mix up)을 눌러 주세요~   


카테고리 글 더보기 플러그인의 위치
Posted by dreamreader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