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mart phone.accessory

HSRP, 명화가 있는 아이폰 가죽케이스 한정 출시

by dreamreader 2010. 1. 3.
반응형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01월 03일 -- 명화 아트상품 전문제조업체 ‘현석알피(www.hsrp.co.kr)’에서 아이폰 마스터피스 에디션 가죽케이스(iPhone Leather Case Masterpiece Limited Edition)를 출시한다. 

아이폰 가죽케이스는 앞부분이 아래로 열리는 폴더 타입으로 고흐 밤의카페테라스, 고흐 별이빛나는밤, 클림트 키스, 클림트 메다프리마베시초상, 클림트 생명의나무, 르느와르 쟌느사마리 6가지 그림을 모티브로 디자인되었다. 
HSRP, 명화가 있는 아이폰 가죽케이스
아이폰 3G/3GS에 딱맞게 제작된 전용가죽케이스로 케이스에 넣은 상태에서 모든 휴대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전면에 선명한 색감의 명화그림이 프린트 되어 있어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가죽에 특화된 가죽인쇄기법으로 제작되어 고품질의 인쇄 퀄리티와 뛰어난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 

블랙, 브라운, 핑크 3가지 색상의 소가죽소재를 사용하였으며, 안감은 부드러운 샤무드로 제작되었다. 

그림별 100개 한정제작되며, 가격은 35,000원 예약고객께는 15,000원 상당의 명화카드케이스가 포함된다. 

HSRP에서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는 명화가죽케이스는 기존의 평범한 디자인에서 탈피하여 미술관에서 보던 명화그림을 모바일 케이스에 넣은 모바일 아티젠(Mobile Arty Generation) 상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현석알피 이재영 실장은 “아티젠 상품은 자기만의 개성을 중요시하는 디지털족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미술관과 박물관 아트상품 제작 노하우로 다양한 디지털기기 수납이 가능한 가방과 케이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HSRP, 명화가 있는 아이폰 가죽케이스
현석알피 소개: 현석알피는 고급가죽 및 첨단 섬유 소재를 이용하여 카메라, 노트북, 휴대폰 등 다양한 디지털기기 가방과 케이스를 전문적으로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상품과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새로운 디지털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 가죽인쇄기법을 도입하여 아티젠(Artygen) 상품을 꾸준히 제조, 현석알피만의 섬세한 디자인의 아트상품을 미술관과 박물관에 선보이고 있다. 상품기획부터 디자인, 개발, 생산까지 원 스톱으로 진행이 가능하여 다양한 분야의 업체와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개발과 투자로 품질향상에 노력하고 있는 제조업체다.
출처 : 뉴스와이어

HSRP, 명화가 있는 아이폰 가죽케이스


아이폰이 없음에도 그냥 사고 싶을 정도로
그림들이 마음에 드네요.

한정 제작되는 점도 좋은 듯 합니다.
요즘에는 흔한 것을 기피하는 분들도 많으니까요.


아티젠 의미는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현석알피의 제품 판매 사이트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좀더 많은 사진이 있군요.



   유용하셨다면 아래 추천버튼(view on(로그인 불필요), mix up)을 눌러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