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drama(fr)

트리니티(Trinity), 그제 시작한 영드 재미 있네요

by dreamreader 2009. 12. 22.
반응형

한국에서 해외 드라마는 주로 미국 쪽의 드라마, 미드 위주로만 볼 수 있는데요
영국 쪽 드라마, 영드도 재미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간혹 영드 드라마의 취향이 다소 한국하고는 안 맞아서 이질감이 느껴지는 부분도 있는데
그 부분의 다름을 이해하고 보면 나름 재미가 느껴지죠.

전세계적으로 볼 때 해리 포터 등 재미 있는 소설의 상당수가 영국 쪽에서 배출되고 있는데
그걸 보면 영국 쪽의 재미나는 이야기 만드는 재질은 상당한 듯 싶습니다.

영드 트리니티는 2009년 9월부터 11월까지  
영국 itv에서 방영되었던 최신작이라고 합니다. (총 에피소드 8개)

줄거리는 영국 최고의 명문 대학 중 하나인 트리니티 대학 안의 
부유층 자녀들 모임 ‘민들레 클럽’을 둘러싸고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에 관한 것 같습니다.

드라마 성격은 스릴러, 미스테리, 드라마가 섞여 있으며 종종 코메디적 요소도 나옵니다.

멋지고 예쁜 배우들이 나오며
영국식 영어 발음이 상당히 매력적인 드라마인 듯 해서 기대되네요.

영국 드라마 영드 트리니티(Trinity)

트리니트 대학교를 아일랜드 최고의 명문 대학으로 알고 있어서
영드 트리니티를 보면서 왜 배경이 영국일까 의문이었습니다.
검색해 보니 영국에도 캠브리지 트리니티 대학교라는 상당한 명문이 있다고 하는 것 같습니다.
60명의 노벨상 수상자를 배출한 캠브리지 트리니티 대학이라고 하네요.
그러나 이 드라마에 나오는 트리니티 대학은 
Trinity College, Bridgeford University 인 것으로 보아 단지 이름을 딴 정도 같습니다.

드라마 촬영은 주로 Royal Holloway, University of London에서 이루어졌으며
많은 장면들이 Founder's Building에서 이루어졌다고 하네요.

영드 트리니티 Royal Holloway, University of London. Founder's Building

패션앤TV 채널에서 지난 일요일 2009년 12월 20일 저녁에 2편 연속으로 방송했으니
아마도 다음주 일요일에 다시 방송할 것 같습니다 라고 생각했으나...

패션앤TV (http://www.chfn.co.kr/) 홈페이지 정보에 의하면 방송 시간은 다음과 같네요.
본방송 : 목요일, 금요일 밤 11시
재방송 : 일요일 밤 10시, 2회 연속 방송

현재 국내 검색 사이트에서는 검색해도 정보가 거의 없네요.


영드 트리니티의 트레일러 동영상입니다.








   유용하셨다면 아래 추천버튼(view on(로그인 불필요), mix up)을 눌러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