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camera

소니코리아 알파, '웃는 얼굴 사진 콘테스트' 실시

by dreamreader 2009. 12. 7.
반응형


(서울=뉴스와이어) 2009년 12월 06일 -- 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 www.sony.co.kr)의 DSLR 브랜드 알파에서는 웃는 가족의 얼굴을 사진으로 담아 응모하면 DSLR 카메라, 디지털 액자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웃는 얼굴 사진 콘테스트” 가족 편을 오는 1월 10일까지 진행 한다. 

디지털 사진가를 위한 커뮤니티 SLR 클럽(www.slrclub.com)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사랑하는 가족의 웃는 사진 1장과 함께 나에게 가족의 의미와 가족에 얽힌 감동적이거나 소소한 사연을 SLR 클럽의 ‘웃는 얼굴 사진 콘테스트’ 응모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특히 이번 공모전은 알파 유저 뿐 만 아니라 다른 브랜드 카메라 사용자들도 응모 할 수 있도록 참여의 폭을 넓혔으며, 1월 10일까지 올라온 응모작을 대상으로 진동선 사진 평론가(베스트셀러 좋은사진 저자)의 심사와 심사평이 있을 예정이다. 입상작은 1월 19일 SLR 클럽 및 소니 알파 온라인 홈페이지 (http://alpha.sony.co.kr)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이번 사진 콘테스트는 기존의 전문 모델이나 흥미 위주의 콘테스트에서 탈피해 연말을 맞아 활짝 웃는 가족들과 추억을 남기며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기회로 연말연시를 더욱 뜻깊은 이벤트가 될 것이다. 

콘테스트에서 대상과 금상 각각 1인에게는 웃으면 자동으로 찍히는 알파 준중급형 DSLR-A550L과 DSLR-A500L을, 은상 2인에게는 스타일리시 프리미엄 DSLR-A380L 을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동상 3인에게는 소니 포토 프레임 DPF-V800, 장려상 5인에게는 소니 알파 DSLR 용 정품 넥스트랩을 수여하고 사진과 더불어 감동의 사연을 올려준 우수 사연상 10인에게는 사진분야 베스트 셀러 좋은 사진 도서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사진 콘테스트에 상위 입상자에게 제공되는 ‘알파550/500’은 DSLR 카메라 중 최초로 스마일 셔터 기능과 얼굴 추적 기능을 탑재해 가장 자연스럽게 웃는 얼굴을 보다 생생한 화질로 담을 수 있으며, 특히 가족끼리 삼각대를 설치해 사진을 찍을 때도 타이머나 유무선 릴리즈 없이 웃는 얼굴을 포착해 자동으로 촬영해주는 스마일셔터 기능이 탑재되어 가족단위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패밀리 DSLR’ 모델이다. 

소니코리아 알파 프로덕트 매니저인 배지훈 팀장은 “가족의 소중함을 새삼 느끼게 되는 연말, DSLR 최초로 스마일 셔터를 탑재한 알파 550/500 판매 호조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가족과 함께 행복한 웃음꽃이 피는 순간만을 담은 사진과 따뜻한 사연을 응모하는 콘테스트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설명하면서, “이번 ‘가족편’을 시작으로 앞으로 ‘부부와 연인’, ‘애완동물’등 다양한 타겟의 사진 콘테스트를 통해 ‘웃으면 자동으로 찍히는 촬영기능’에 특화된 알파의 기술력을 알리고 고객들에게 더 큰 재미와 감동을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출처 : 뉴스와이어



 유용하셨다면 추천버튼(view on, mixup)을 눌러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