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mart phone.SW

벅스,아이폰,아이팟터치용 음악감상 어플,영화다운 서비스

by dreamreader 2010. 1. 23.
반응형

기사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01월 19일 -- 네오위즈벅스(대표: 한석우)가 운영하는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아이폰 및 아이팟 터치에서 이용 가능한 음악 어플리케이션과 영화 다운로드 서비스가 매출이나 일별 방문자 수 증가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스마트폰이 활성화되는 초기 단계라 현재 영향력이 큰 것은 아니지만, 빠른 성장세를 보면 향후 모바일에서의 본격적인 수익을 기대할 만하다는 평가다. 

벅스는 현재 아이폰과 관련해 음악과 영화 관련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음악 어플리케이션은 와이파이(Wi-fi)나 3G 네트워크를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실시간 전송 방식으로 음악을 감상하는 서비스다. 1월 4일 출시 이후 현재까지 뮤직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체 무료 카테고리에서도 꾸준히 상위권에 랭크 중이다. 지난 10일 동안 ‘음악듣기’ 상품매출도 5% 이상 증가했다. 또 아이폰을 통해 로그인하는 회원수가 전체 로그인 회원의 5%에 달할 정도로 모바일에서의 영향력이 증가했다. 

영화 다운로드 서비스는 아이폰에 최적화된 mp4 파일을 제공해 별도의 파일 변환이나 인코딩 없이 고화질로 동영상을 즐길 수 있다. 한번 구매로 mp4 확장자는 물론 기존 avi 확장자까지 모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현재 ‘국가대표’, ‘청담보살’, ‘터미네이터4’, ‘해리포터와 혼혈왕자’ 등 최신 인기영화와 ‘공부의 신’, ‘수상한 삼형제’, ‘추노’ 등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아이폰이 출시된 이후 다운로드 횟수가 2배 이상 증가할 정도로 인기몰이 중이다. 

네오위즈벅스 전익재 이사는 “아직 스마트폰 시장이 활성화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벅스가 좋은 성과를 보이기 시작했다”며 “앞으로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오픈해 관련 시장에서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벅스는 최근 국내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포털을 지향하며 다채로운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영화서비스를 비롯해 풀HD뮤직비디오, 아이폰 전용 다운로드, 원음서비스 등을 지속적으로 오픈하며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더불어 웹에서의 인기를 모바일에서도 이어나가기 위해 관련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오픈 중이다.
출처 : 뉴스와이어


벅스 아이폰, 아이팟 터치 어플

요즘에는 적지 않은 분들이 벅스 음원 사이트에 한달에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무제한 음악 감상이나 다운로드 서비스를 컴퓨터에서 이용하시고 계실 겁니다.
저 같은 경우도 한달에 3300원 내고 무제한 음악 감상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이전에 음악CD를 한달에 2~3장씩 구입하는 것에 비해 훨씬 저렴하고 음질도 꽤 괜찮더군요.

아이폰, 아이팟 터치를 갖고 있고 무선 인터넷 와이파이(WiFi) 되는 곳에 있다면
아이폰, 아이팟 터치에 저장시킨 음악 외에
벅스에 있는 엄청난 수의 다양한 음악을 편하고 저렴하게 들을 수 있겠네요.


벅스 아이폰, 아이팟 터치 어플 기능

벅스 아이폰, 아이팟 터치 어플의 기능은 다음과 같다고 합니다.

1. Wi-fi나 3G 네트워크로 언제 어느 장소에서나 무제한 음악감상

2. 국내 최초로 실시간 가사지원

3. 실시간 차트와 최신곡, 검색기능을 제공으로 국내 최대 규모인 180만곡 감상

4. “나만의 앨범” 연동 및 새로운 앨범 추가

5. 트위터와의 연동기능, 감상중인 노래 정보 공유



벅스 아이폰, 아이팟 터치 어플 모양

벅스,아이폰,아이팟터치용 음악감상 어플
벅스,아이폰,아이팟터치용 음악감상 어플
벅스,아이폰,아이팟터치용 음악감상 어플
벅스,아이폰,아이팟터치용 음악감상 어플
벅스,아이폰,아이팟터치용 음악감상 어플
벅스,아이폰,아이팟터치용 음악감상 어플


벅스 아이폰, 아이팟 터치 어플 이벤트

이벤트 기간은 2010년 1월 25일(월)이며
이벤트 참여 방법은 벅스 아이폰, 아이팟 터치 어플을 받은 후
최초 1회 로그인하면 이벤트 응모가 되는군요.
상품은 애플 인이어 이어폰이라니, 상품도 꽤 괜찮네요.



   유용하셨다면 아래 추천버튼(좋아!view on(로그인 불필요), mix up)을 눌러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