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Drink(Beer)

싱가폴 타이거 맥주, 호랑이해 이벤트 진행

by dreamreader 2010. 1. 23.
반응형

(서울=뉴스와이어) 2009년 12월 28일 -- 아시아 대표 맥주 타이거(www.tigerbeer.co.kr)가 경인년(庚寅年) 호랑이해를 맞아 본격적인‘호랑이 마케팅’으로 신년 고객몰이에 나선다. 해마다 띠 마케팅이 활발했지만 2010년은 60년 만에 돌아오는 백호랑이띠의 해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여느 때보다 뜨겁다. 

싱가폴 타이거(Tiger) 맥주
수석무역 타이거 맥주는 이달 29일부터 31일까지, 1월 3일부터 1월 6일까지(총 7일간) “The beer of 2010, It’s Time to enjoy Tiger Beer!” (2010년 맥주, 타이거맥주를 즐기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강남, 종로, 홍대 등 번화가 일대로 퍼레이드 형식으로 운영되며, 20~30대 젊은 층을 대상으로 자석다트게임‘Tiger Hunters’을 진행한다. 게임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호랑이가 새겨진 각종 기념품이 증정되며 행사 진행 중 범띠 고객에게는 별도의 스페셜 기프트인 타이거 맥주 세트(캔 6본 입)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타이거 맥주는 대형할인마트 홈플러스와 제휴하여 ‘2010 올해의 맥주’로 1월 한달 간 단독 행사를 진행, 타이거 맥주 할인 및 시음 이벤트와 글라스 증정행사를 연다. 

타이거맥주 온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월 1일부터 2월 15일까지 진행되며 타이거 맥주 홈페이지(www.tigerbeer.co.kr)에 접속하면 2010년 달력 및 시계 위젯 다운로드와 타로카드 신년 운세 보기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타이거맥주 마케팅팀 차훈 팀장은 “한해 동안 성원해준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2010년 새해 첫 시즌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브랜드명이 ‘타이거’인 만큼 타이거 맥주와 경인년의 인연은 각별하다. 호랑이를 활용한 다양한 홍보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아시아 대표 맥주로서의 위상을 굳건히 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뉴스와이어


싱가폴 타이거(Tiger) 맥주

싱가폴의 맥주인 타이거 맥주가 작년 12월에 했던 맥주잔 증정 이벤트를 1월에도 하나 봅니다.
작년 12월에는 이마트에서 타이거 맥주잔 증정 이벤트를 했었는데
이번에는 홈플러스에서 하는군요.

호랑이해를 맞아 호랑이 맥주라... 흥미롭군요.




   유용하셨다면 아래 추천버튼(좋아!view on(로그인 불필요), mix up)을 눌러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