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mart phone.SW

넬슨스포츠코리아 아크테릭스,아이폰용 등산정보 어플 무료 배포

by dreamreader 2010. 1. 11.
반응형

(일산=뉴스와이어) 2010년 01월 10일 -- 캐나다 아웃도어 명품 브랜드 아크테릭스를 수입 전개하는 넬슨스포츠코리아(대표 정호진, www.nelson.co.kr)가 런칭한 애플 앱스토어 아크테릭스 소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국내 아크테릭스 매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8일 부터 애플 앱스토어에서 배포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은 북한산 등산지도와 아크테릭스 관련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아 애플 아이팟 및 아이폰에 설치하여 자유로이 사용할 수 있다. 

수도권 등산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북한산의 모든 등산로와 주요 지점간 거리 및 소요 시간 까지 상세히 나와 있는 등산지도는 고해상도로 크게 확대하여 볼 수 있어 산행시 매우 편리하며 아크테릭스 관련 컨텐츠로는 브랜드 설명, 시즌 신상품, 국내 취급 매장의 상세한 소개는 물론 아크테릭스에서 제공하는 동영상과 액션 이미지 등을 볼 수 있다. 
넬슨스포츠코리아 아크테릭스, 아이폰용 등산 정보 어플
넬슨스포츠의 관계자는 “앞으로 매 시즌 마다 컨텐츠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할 계획이며, 오는 2월에는 2010년도 봄여름 신상품을 새로 반영하여 아이폰에서 제일 먼저 만나 볼수 있게 하겠다”고 밝혔다.

넬슨스포츠 소개: 캐나다 아웃도어 명품 브랜드 아크테릭스의 공식수입원인 넬슨스포츠는 그리벨, 라스포티바, 매드락, 와일드컨트리, 콩, 락엠파이어, 오순, 바스크, 오르틱 등 암빙벽 및 고산 등반전문 해외 아웃도어 브랜드와 웰빙 요가 및 캐주얼 웨어 브랜드인 프라나 및 이태리 프리미엄 스포츠 양말 브랜드 미코 등을 국내 독점수입 하고 있다.
출처 : 뉴스와이어

넬슨스포츠코리아 아크테릭스, 아이폰용 등산 정보 어플


현재는 넬슨스포츠의 매장, 상품 정보와 
북한산 등산 지도만 있는 듯 합니다.

유통업체에서도 아이폰용 어플을 개발하여 무료로 배포하다니
아이폰 어플 시장 미래가 보이니 다양한 어플들이 유입되는 듯 합니다.


또 다른 아웃도어 어플들



   유용하셨다면 아래 추천버튼(좋아!view on(로그인 불필요), mix up)을 눌러 주세요~   

반응형

댓글